본문 바로가기

기록/내꺼로 만들기

[롱블랙]250114 매드해피 : 이들의 로고플레이는 다르다, LVMH가 투자한 스트리트 브랜드

  • 매드 해피 - 미친듯이 행복
  • 사람들이 정신 건강에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한 브랜드
  • 가격은 안 행복함
    • 티셔츠가 70달러, 후드티는 130달러
  • 가치 소비를 하는 요즘 세대의 흐름을 잘 탐
  • 우울증이었던 창업자가 친구의 농구 경기 우승 소식에 미친듯이 행복한 것에서 영감을 받음
  • 전에 창업한 브랜드는 명확한 비전이 없어서 망함
  • 패션은 수단일 뿐이고 사람들이 자신들의 감정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건강한 정신을 갖게 하는 것이 목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