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매드 해피 - 미친듯이 행복
- 사람들이 정신 건강에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한 브랜드
- 가격은 안 행복함
- 티셔츠가 70달러, 후드티는 130달러
- 가치 소비를 하는 요즘 세대의 흐름을 잘 탐
- 우울증이었던 창업자가 친구의 농구 경기 우승 소식에 미친듯이 행복한 것에서 영감을 받음
- 전에 창업한 브랜드는 명확한 비전이 없어서 망함
- 패션은 수단일 뿐이고 사람들이 자신들의 감정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건강한 정신을 갖게 하는 것이 목표
'기록 > 내꺼로 만들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롱블랙]250110 이모개 : 10을 준비하고 9를 버려라, 천만 영화 촬영감독이 선 넘는 법 (1) | 2025.01.10 |
---|---|
[롱블랙]250108 김재석 : 회사원이 그린 눈코 없는 일러스트, 구찌·까르띠에의 선택을 받다 (0) | 2025.01.08 |
[롱블랙]250107 샤크 탱크 : 90초·실행력·숫자 모두 갖춘 ‘설득되는 피칭’이란? (2) | 2025.01.07 |
[롱블랙]250106 뇌과학자 장동선 : 마음처럼 내 뇌의 그릇도 넓힐 수 있다 (1) | 2025.01.06 |
[롱블랙]250104 라이언 오슬링 : 1세대 AI 크리에이터가 ‘상상 뉴스’로 사람들과 노는 법 (2) | 2025.01.04 |